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골프여행

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골프여행

The 5-Second Trick For 호치민골프여행

Blog Article

석식 후 가이드를 통해 다양한 로컬 문화체험 및 나이트 문화 체험 등이 가능합니다.

여권의 경우 유효한지 미리 확인해야 해야 하며 일정이 길어질 경우 인터넷을 통해 단기 관광 비자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만 대부분의 경우는 에이전시 측에서 제공하는 패키지를 토대로 한 두가지 일정을 가감하거나, 혹은 그대로 이용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편입니다.

황제투어에 대해서 어느 정도 파악했다면 이제 관건은 어디로 가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호찌민 마사지업소는 사실 다낭업소들에비해 한국인 시설이 워낙 열악하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황제투어를 이용할때 마사지업소는 메인코스가 아닌 약간의 시간이 날때 간단하게 이용받고 가는곳이며 마사지투어로 이용하는것을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가끔식 그린 상태가 안 좋은 때가 있어서 단점이긴 하기만 도그랙이 많아서 재미있게 칠만한 곳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예약을 완료하는 시기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래의 가장 기본적인 레퍼런스 일정과 금액대를 바탕으로 대략이나마 어떻게 진행되고 비용 수준은 어떤지 정도는 참고가 가능합니다.

특히 호치민은 베트남에서도 가장 저렴한 도시로 꼽힌다. 대도시인 만큼 골프장 선택의 폭이 넓고 즐길 거리가 베트남골프패키지 많아 초보자들에게도 부담 없다.

- 티그룹은 귀하의 지역 목적지로의 항공편이 변경되어 골프가 불가능한 경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물론 이러한 패키지 상품들은 무조건 비쌀 것이라는 걱정이 들 수도 있겠으나,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에이전시들은 고객이 아닌 업소 측으로부터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일일이 개별 예약하는 경우와 비교하더라도 전체적인 비용이 비슷하거나 그리 높지 않은 수준입니다.

프라이빗 풀빌라: 개인 수영장, 바베큐파티, 사우나, 가라오케 등 풀빌라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일행들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선택하는 지역이나 골프장에 따라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라운딩 횟수를 줄이거나 늘리는 것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출발하기전 미팅 단계에서 원하시는 바를 정확하게 알려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리조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골프장비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황제 골프 패키지는 관광의 비중을 낮추는 대신, 골프 라운딩과 유흥이 결합된 형태로 제공되는 코스를 말합니다. 베트남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 골프장들을 매일 번갈아가며 한 곳씩 이용할 수 있으며, 이동에 꼭 필요한 차량과 기사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